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가이드라인입니다.가이드라인은 행적목적의 달성을 위하여 사업자의 자율적 준수를 유도하기 위한 행정지침입니다.
| 번호 | 제목 | 담당부서 | 공공누리 | 첨부파일 | 작성일 | 조회수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15 | 고정형 TV 시청점유율 조사기준 및 절차 등에 대한 지침 | 미디어다양성정책과 | 유형 | 2019-06-12 | 2997 | |
| 14 | 홈쇼핑방송사업자와 납품업자 간 상생환경 조성을 위한 가이드라인 | 방송시장조사과 | 유형 | 2018-12-27 | 5168 | |
| 13 | 인터넷개인방송 유료후원아이템 결제 관련 가이드라인 | 이용자보호과 | 유형 | 2018-12-13 | 5907 | |
| 12 |
이동통신 서비스 및 단말장치 온라인 판매 가이드라인
|
단말기유통조사팀 | 유형 | 2018-11-15 | 21998 | |
| 11 |
유료방송시장 채널계약 절차 관련 가이드라인
|
방송시장조사과 | 유형 | 2018-02-13 | 60216 | |
| 10 |
바이오정보 보호 가이드라인
|
개인정보보호위원회 신기술개인정보과 | 유형 | 2018-01-03 | 45387 | |
| 9 |
시청자평가원 선임 및 운영 가이드라인
|
지역미디어정책과 | 유형 | 2017-04-03 | 46319 | |
| 8 |
스마트폰 앱 접근권한 개인정보보호 안내서
|
인터넷이용자정책과 | 유형 | 2017-03-24 | 63098 | |
| 7 |
앱마켓 모바일콘텐츠 결제 가이드라인
|
이용자보호과 | 1유형 | 2017-02-28 | 51956 | |
| 6 |
온라인 맞춤형 광고 개인정보보호 가이드라인
|
개인정보보호위원회 신기술개인정보과 | 1유형 | 2017-02-07 | 1002597 |
15.고정형 TV 시청점유율 조사기준 및 절차 등에 대한 지침
| 담당부서 : 미디어다양성정책과 | 공공누리 : | 첨부파일 :
| 작성일 : 2019-06-12 | 조회수 : 2997 |
14.홈쇼핑방송사업자와 납품업자 간 상생환경 조성을 위한 가이드라인
| 담당부서 : 방송시장조사과 | 공공누리 : | 첨부파일 :
| 작성일 : 2018-12-27 | 조회수 : 5168 |
13.인터넷개인방송 유료후원아이템 결제 관련 가이드라인
| 담당부서 : 이용자보호과 | 공공누리 : | 첨부파일 :
| 작성일 : 2018-12-13 | 조회수 : 5907 |
12.이동통신 서비스 및 단말장치 온라인 판매 가이드라인
| 담당부서 : 단말기유통조사팀 | 공공누리 : | 첨부파일 :
| 작성일 : 2018-11-15 | 조회수 : 21998 |
| 담당부서 : 방송시장조사과 | 공공누리 : | 첨부파일 :
| 작성일 : 2018-02-13 | 조회수 : 60216 |
| 담당부서 : 개인정보보호위원회 신기술개인정보과 | 공공누리 : | 첨부파일 :
| 작성일 : 2018-01-03 | 조회수 : 45387 |
| 담당부서 : 지역미디어정책과 | 공공누리 : | 첨부파일 :
| 작성일 : 2017-04-03 | 조회수 : 46319 |
| 담당부서 : 인터넷이용자정책과 | 공공누리 : | 첨부파일 :
| 작성일 : 2017-03-24 | 조회수 : 63098 |
| 담당부서 : 이용자보호과 | 공공누리 : 1 | 첨부파일 :
| 작성일 : 2017-02-28 | 조회수 : 51956 |
| 담당부서 : 개인정보보호위원회 신기술개인정보과 | 공공누리 : 1 | 첨부파일 : | 작성일 : 2017-02-07 | 조회수 : 1002597 |